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2014 사상 강변축제 본문

靑魚回鄕(부산)

2014 사상 강변축제

SHADHA 2014. 10. 20. 09:31

 

 

2014 사상 강변축제

부산 10월의 축제 5

 

 

서부산 낙동강교에서 내려 감전야생화 전시장옆에서 낙동강옆 산책길을 걸었다.

낙동강사 문화마당 옆을 따라 아무도 거닐지 않는 길로 계속 가을속으로 걸었다.

Eiza의 <Dos Filos>와 문명진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가 귓전에 맴돌았다.

부산김해 경전철 철로를 바라보며 가을햇살을 등으로 받으며

낙동강 강바람과 갈대들을 만난다...

생태공원안 작은 샛강 강가에서 조용한 평온, 소박한 행복을 느끼고, 

예년과 같은 사상 강변축제가 열리는 축제장 안으로 들어 천천히 한바퀴 돌아보고

나들교를 건너 르네시떼앞을 지나 사상으로 넘어오던 토요일의 산책이었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