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어느오후06 노력하는 모습...보이고 싶네요 본문

어느 오후의 꿈

어느오후06 노력하는 모습...보이고 싶네요

SHADHA 2004. 1. 31. 19:36


어느 오후


노력하는 모습...보이고 싶네요.

05/27






토요일..일요일
시골에 다녀왔어요..
모내기 하려요...
옛날처럼 두사람이 못줄을 잡고..
그 줄의 붉은점에 맞추어 일일이
허리꿉혀서 심지는 않지만
기계가 심지 못하는 구석 구석
돌아가면서 몇포기 심은게
그래도 제법 저에겐 노동이었나 봐요
허리도 아프고...
그 일 매일 하시는 부모님이
새삼 존경스럽네요..
우리 모두 부모님께 효도 합시다!!^^*
그런데 깜짝 놀랐어요..
갑자기 회원수가 엄청 늘어서..
설마 daum에서 추천한건 아닐꺼고..^^*
그래서...추적(?)결과
..이보다 더 좋을수 없다..
이말외엔 더이상 할말을 잊게
아름다운 자연을 원본(?) 그대로
가져다 주시는 "땅의 회상"을 쓰시는
shadha님이 추천해 주셨다는걸 알고
얼마나 부끄럽고 황송한지...
정말 숨을 구멍이라도 있으면
숨고 싶다는게 솔직한 제 심정이예요..

제 주제(?)를 아는 거지요...^^*

그치만 나름대로 좋게 보시고
같이 생각을 나눌수 있게끔 기회를
주신 분들께 실망을 드리면 안되겠죠?
노력하는 모습은 보이고 싶네요.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아름다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