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산책 2 본문

靑魚回鄕(부산)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산책 2

SHADHA 2013. 9. 27. 15:15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 산책 2

가족들의 추석나들이 2

쇼핑을 즐기던 가족들이 커피숖에 앉아 커피를 마실 때,

손녀에게 딸기샤베트를 하나 사다가 쥐어주고는 맨 아래쪽 쇼핑몰 풍경부터 동서로, 또는 좌우로

이리저리 오르내리며 아웃렛 풍경과 배치를 머릿속에 담았다.

큰 딸내외의 말로는 시설에서는 장유 롯데 아웃렛이 더 나은 것 같다고 하였는데,

나의 관점에서는 정관 프리미엄 아울렛도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았다. 

다만 추석 연휴여서 그런지 모르지만 푸드코트는 아예 앉을자리가 없었고,

하나 있는 중국 레스토랑은 식사를 하기 위하여 사람들이 긴 줄을 서 있어서, 아웃렛 안에서의 점심식사는

거의 불가능해 보였고, 커피숖도 마찬가지였고, 식사를 할 수 있는 다른 시설은 전무했다.

매장은 많은데 부대시설은 아주 많이 모지란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리 가족들은 끝내 아웃렛 안에서의 점심식사를 포기하고 3시경 아웃렛을 빠져나와

아웃렛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 일광으로 나와서 가족들과 자주 가는 일광 아구찜 식당에서 아구찜으로

늦은 점심식사를 하던 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