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호스 아일랜드의 환상적인 일루미아 빛 축제 본문

靑魚回鄕(부산)

호스 아일랜드의 환상적인 일루미아 빛 축제

SHADHA 2016. 4. 6. 09:00



호스 아일랜드의 환상적인 일루미아 빛 축제

렛츠 런 파크 2



오르가즘을 느끼다.

오르가즘 [orgasm] ; 극적인 쾌감과 함께 생리적 감각과 감정적 해방이 일어난다.


1996년 캐나다 여행시 록키산맥 아래, 밴프에서 아름다운 풍경들을 사진에 담으면서 오르가즘을 느꼈었다.

그것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황홀한 것이었다.

꿈 인듯, 환상 인듯.....

그 이후, 아름다운 풍경을 찾아서 기억속에 담는 것은 감정적 해방을 일으키는 것이 되었다.


렛츠런 파크의 빛 축제 일루미아는 해 질무렵부터 그런 환상적인 풍경을 줄 것이라는 확신을 주었고,

밤이 되자, 뭐라고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보여 주었다.

인파들이 몰려들기 전에 만나는 조용한 만남....음악이 깔리고 나는 그 환상속에 들면서

너무나 행복한 오르가즘을 몇 번씩이고 느낄 수 있었다.


트랙 건너편 호스토리랜드에서는 인파들이 모여 들면서 개막식과 화려한 축제가 시작되었으나,

또 하나의 섬, 호스아일랜드에는 평온함속에 화려한 빛과 조용한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 

은밀한 만남....

푸른 빛 나무숲 길을 오고 가면서 풍경에 취해 감당치 못할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었다.


아름다운 밤이었다.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