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푸른숲12 그곳에 도마뱀이 살고 있었다 본문

미루나무 푸른숲

푸른숲12 그곳에 도마뱀이 살고 있었다

SHADHA 2004. 1. 31. 17:06


푸 른 숲




그곳에 도마뱀이 살고 있었다

 06/07






폼베이 유적지 입구에서
출입문을  찾던 나는
순간 발목이 벌에 쏘인듯한
통증을 느꼈다.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었는데
도마뱀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발목이 조금 부어 올랐다.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물파스를 바르니 조금씩 가라앉았다.
다행이 독있는 뱀은 아니었던듯.

폼베이 하면
찬란했던
그러나 지금은 스러진
그곳의 유적보다
먼저 우습게도
그 쪼그마한
도마뱀이 먼저 떠오른다.

어제는 동해바다를 실컷보고 왔습니다.
나폴리의 바다보다 선명하지도
더욱 찬란하지도 않았지만
그래도 친근하고 포근한 바다였습니다.

샤드하님의 칼럼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푸른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