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송상현광장의 부산 연등축제 본문

靑魚回鄕(부산)

송상현광장의 부산 연등축제

SHADHA 2016. 5. 19. 09:00

 

 

 

송상현광장의 부산 연등축제

5월의 금요일 밤 산책

 

 

 

5월 6일 금요일,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그 식사하는 장소를 양정 사거리 부근에 있는 돼지국밥 전문점 <늘해랑>으로 정했다.

수백으로 만족한 저녁 식사를 하고 송상현 광장이 있는 근처 커피숍에서 커피와 케이크을 먹었다.

주로 서면이나 남포동에서 만나는 저녁 약속을 양정으로 바꾼 것은 송상현 광장에서 열리는

부산 연등 축제 때문이었다.

 

부산 연등 축제는 2008년 문현동 부산 혁신 신도시가 빈 공터였을 때 그곳에서 처음 보았었다.

그 이후 용두산 공원에서 해마다 계속 되었었고,

작년 2014년부터 송상현 광장에서 부산 연등 축제가 열리고 있었다...

5월 부처님 오신 날을 전후해서 열리는 연등 축제

 

그 아름다운 밤 풍경속으로들어가서  천천히 산책을 시작하였다....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