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106 피 렌 체 의 유 산 본문

시프레 나무숲

106 피 렌 체 의 유 산

SHADHA 2004. 1. 23. 12:08


I T A L Y.............T O S C A N A




피 렌 체 의 유 산

Palazzo Vecchio  &  Piazza della Signoria

Chiesa di San Lorenzo & Santa Croce

Santa Maria Novella







Palazzo Vecchio



산타 마리아 노벨라 수도원에 핀

철 늦은 작은 장미꽃송이들로부터

피렌체의 그 아침 나절에 만났던 엷은 옷속에

젖가슴이 자유롭고 입술이 촉촉한 여인들에 이르는

하나의 진실.

그 일요일,

각 성당마다 한 구석에 풍만하고 반짝이는 꽃들이

물을 머금은 채 진열대에 자욱히 늘어서 있었다.

나는 거기서 일종의 순진함과 동시에

어떤 보상을 발견했다.

그 꽃들속에서나 그 여인들 속에서나 다같이

어떤 너그러운 풍만함이 깃들여 있었다.

그 두가지 중 어느 한쪽에 욕망을 가지는 것이

다른 한쪽에 탐욕을 느끼는 것과 무엇이 다른지

나는 알 수가 없었다.

어느 쪽에서나 마음만 깨끗하면 그만인 것이다.

한 인간이 자기의 마음이 깨끗하다고 느끼는 것은

자주 있는 일이 아니다.

그러나 그런 느낌이 드는 순간에는

적어도 자기를 그토록 기묘하게 순화시켜준 그 힘을

진실이라 부르는 것은 그의 의무이다.


알베르 까뮈






Piazza Della Signoria



커다란 종이 울리면

시민들은 공공 집회를 위하여

또는 산책을 위하여

광장으로 모여들었다.

아주 오랜 세월동안 피렌체의 정치적 사회적 삶의 구심점이며

네투노 분수와 포악정치에 대한 승리를 상징하는

다비드 상이 있는 피렌체의 중심광장

베키오 궁전과 시뇨리아 광장.


부온탈렌티의 주홍빛 거대한 돔이 아름다운

산 로렌초와


풍부한 색체의 대리석으로 장식한

간결한 아름다움이 하늘빛을 빨아 당기는

피렌체 고딕 양식의 걸작

산타 크로체 교회와


피렌체 중앙역앞에

15세기 르네상스풍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 교회를 훓어 돌며

이 도시의 부러운 유산.

아름다운 유산들에 대한 질투를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The Fountain of Neptune, Piazza della Signoria.




Piazza Della Signoria




Palazzo Vecchio Courtyard




Santa Croce Campanile




Santa Croce




Santa Croce Facade




Santa Maria Novella




Santo Spirito




San Lorenzo





쇼팽... 연습곡 작품 10의 3번 E장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