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한반도 튤립정원과 청보리 본문

가야의 땅(경남)

한반도 튤립정원과 청보리

SHADHA 2016. 4. 27. 09:00



한반도 튤립정원과 청보리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3



그곳은 꽃의 천국이었다.

유채꽃과 튤립, 그리고 청보리

아름다운 조합이 이루는 환상적인 풍경.


나는 꿈을 꾸는 듯

노란 유채꽃과 하얀색부터 노랑, 핑크, 주황, 붉은색 튤립과 초록 청보리가 어우러지는

공간속을 거닐었다.

풍차가 있는 풍경속에서 젊은 여인들의 밝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그저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시름마저 다 내려 놓고 산책할 수 있는 행복함이 있었다.

아마, 천국이 있다면 이런 곳 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화려한 꽃들과 향기로움, 맑은 공기와 바람.

이런 곳을 거닐 때, 살아가는 중에 드물게 찾아 오는,

살아 있어서 행복하다는 순간을 만난다.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