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김해 핫플레이스 봉리단길과 서부커피로스터스 본문

가야의 땅(경남)

김해 핫플레이스 봉리단길과 서부커피로스터스

SHADHA 2021. 12. 13. 09:00

 

11월 13일 토요일, 아내와 사상역에서 부산김해경전철을 타고 봉황역에 내려서 봉황대공원의 가을 단풍을 보러 갔었다.
가기 전, 미리 검색을 하여서 점심식사 할 곳과 커피 마실 곳을 찾다가 봉리단길을 알게 되었다.

화덕피자 빈체로, 하라식당, 카페 은교, 레스토랑 덴웨스, 서부커피로스터스를 방문 후보지로 선택하였으나
당일 늦게 일어나서 집에서 아내와 아침 겸 점심식사로 떡국을 먹고 출발하였기에 커피와 디저트만 먹기로 하였다.
그래서 찾은 곳이<서부커피로스터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로 넓은 창밖으로 봉황대공원이 보였다.
창가에 앉아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크루와상 잠봉베르를 주문하여 단풍지는 봉황대공원과 파란 가을 하늘을 바라보며 
맛있는 커피와 매력적인 맛의 디저트를 즐기는 휴일을 가졌었다.

그리고 3일 후, 11월 16일  혼자 봉리단길을 찾아와서 다시 산책을 하고 <서부커피로스터스>에 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크루와상 잠봉베르로 가벼운 점심식사를 하고 봉황대공원과 김수로왕릉, 수릉원의 가을 속을 걸었었다.
<서부커피로스터스> 커피도 맛있었고, 크루와상 잠봉베르도 매력적이었다.

 

 

서부커피로스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