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과 야간 분수쇼 본문

마카오와 홍콩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과 야간 분수쇼

SHADHA 2017. 11. 8. 09:00



마카오 윈팰리스 호텔과 야간 분수쇼

마카오 여행 # 18



싱싱한 해물 위주의 뷔페식 식사를 만족스럽게 하고 난 후,

우리는 호텔을 나와서 윈 팰리스 호텔를 향해서 걸어 갔다....마카오의 분수쇼를 보기 위해서 였다.

한 낮의 무더위와는 다르게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서 산책하기 좋았다...

아내와 딸은 팔장을 끼고 앞에서 걷고, 나는 천천히 그 뒤를 따랐다.

코타이지역의 밤 거리는 화려하다....호텔들의 다양한 풍경과 조명 탓으로 어둡게 느껴지지 않았다.

<더 드림 오브 시티>을 찾아 가려고 길을 헤메는 한국인 가족에게 길도 일러주고 그리 걸었다.


윈 팰리스 호텔

전면 광장은 커다란 연못으로 조성되어 있고, 그곳에서 분수쇼가 열린다.

그리고 한편에 설치된 케이블카로 연못위를 지나서 윈팰리스 호텔로 들어가는 즐거움도 있다.

우리도 무료 케이블카를 타고 분수쇼가 열리는 연못위을 지나서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는 윈 팰리스 호텔 내부와 쇼핑가를 둘러보고 다시 연못으로 나왔을 때,

베에토벤 교향곡 <운명>에 맞춘 분수쇼가 다시 시작되고 있었다....


아름답고 행복한 밤이었다...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