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마카오 타이파 페이라 도 카르모 광장 본문

마카오와 홍콩

마카오 타이파 페이라 도 카르모 광장

SHADHA 2017. 11. 10. 09:00



마카오 타이파 페이라 도 카르모 광장

마카오 여행 # 20



타이파 주택 박물관과 카멜 가든 옆 언덕위에 카르멜 성모 성당이 있었다.

마카오의 건축물에는 노란색, 베이지색으로 페인팅 된 건축물이 많은 것 같았다.

타이파 카멜 가든과 조화를 이룬 카르멜 성모 성당은 운치가 있어 보였다.


성당에서 분위기 있는 계단을 내려가니 만나게 되는 도로 <칼카다 도 카르모>

포루투갈 풍의 건축물들이 늘어선 조용한 거리를 편안한 마음으로 산책을 할 수 있어 좋았다.

이른 아침 시간이어서 상점가는 문들 닫고 있었지만, 이국적인 느낌을 받기에는 충분하였다.

그리고 만나게 되는 페이라 도 카르모 광장.

독특한 지붕 모양을 한 파고라형 건축물을 만나게 되고 이곳이 타이파 빌리지의 중심이었다.

타이파 번화가 쿤하거리와 타이파 주택박물관이 있는 거리가 만나게 되는...

쿤하거리 입구에서 잠시 머뭇거리고 있었다...

호텔로 돌아가서 가족들과 아침식사를 하기로 약속한 시간이 다가왔기 때문이었다.

쿤하거리로 들어가서 조금 더 둘러보고 싶었으나 아쉬운 마음으로 카멜가든으로 향하는 계단을 올라서

베네시아 호텔로 연결되는 수평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돌아오던

마카오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 산책이었다....



228






칼카다 도 카르모






페이라 도 카르모 광장.





쿤하거리 입구



주택 박물관으로 가는 계단





베네시안 호텔로 연결되는 수평 에스켈러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