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행복한 여행자의 독백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산책 본문

마카오와 홍콩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산책

SHADHA 2017. 10. 30. 09:00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산책

마카오 여행 # 11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은 정교하고 화려하게 내외로 건축물을 건립 조성하여서

실제 베니스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할 정도로 잘 건축된 것 같았다.

세부적인 디테일로 보면 다소 엉성한 부분들도 있지만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호텔임에는 틀림없었다.

베니스의 리알토 다리, 산마르코 광장의 건축물, 깜빠닐레 종탑,

로마네스크 양식의 유럽 최고 건축물 산 마르코 성당 내부의 금빛 찬란한 돔의 장식.

호텔 전면에 베니스처럼 조성된 호수에 비치는 베네시안 호텔은 아름다웠고,

호텔 로비의 천정은 더욱 더 그러하였다...

베네시안 호텔과 타이파의 호텔들은 건축하는 사람으로서 호기심과 기대를 만족시켜 주었다.


베네시안 호텔을 비롯한 마카오 타이파에 있는 호텔들을 둘러 보며 국내의 특급 호텔들과 비교하니 

국내의 특급 호텔들은 그 시설이나 규모로 보면 여관급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다.


베네시안 호텔을 안밖으로 둘러보고 가장 가 보고 싶었던 환상적인 베네시안 쇼핑가.

베네시안 그랜드 캐널로 발길을 옮기었다....



219